타이거맥주, 손흥민 담은 한정판 캔맥주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3.03.02 15:52:33

새로운 해를 맞아 손흥민 선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전달하고자 기획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아시아 대표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가 글로벌 축구 아이콘 손흥민을 시각화해 캔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타이거 ‘손흥민 캔’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타이거맥주)
타이거맥주는 지난 해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꿈을 향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결단력을 보여주는 손흥민 선수의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타이거맥주는 이번 손흥민 캔 출시를 기념하며 전국 주요 대형 할인마트와 편의점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이거 전 제품(500ml) 중 4캔 또는 6캔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932년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타이거 맥주는 2021년 글로벌 데이터 기준 아시아 맥주 중 수출량 1위를 달성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지난해에는 브랜드 앰버서더 손흥민을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맥주로 더욱 성장해 나가고 있다.

김부선 타이거 브랜드 매니저(차장)는 “2023년 새로운 해를 맞아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한정판 캔을 준비했다”며 “두려움을 떨쳐 버리고 목표하는 꿈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