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봄 향기 담은 애프터눈티 즐기세요”

by김명상 기자
2024.04.01 15:26:13

스티븐 스미스티와 협업해 ‘스프링 애프터눈티’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스티븐스미스티 애프터눈티’ 세트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파노라믹65 카페’가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와 협업한 ‘스프링 딜라이트 애프터눈티’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인 65층에 자리한 ‘파노라믹 65 카페’에서 봄꽃이 한창인 송도 센트럴 파크의 전경을 차와 즐기는 행사다.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송도의 랜드마크인 호텔 외관을 재현한 골드 3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된다. 디저트류는 벚꽃 롤케이크, 카시스 소스를 곁들인 벚꽃 화이트 초코무스, 레몬타르트, 한라봉 피낭시에, 유자베린느, 벚꽃 마카롱 등이 나온다. 토마토, 살사소스 미니버거, 훈제연어 크로크무슈 등이 포함된 세이보리(차나 음료와 곁들여 먹는 간단한 요깃거리)도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시럽을 곁들인 카라멜 수플레도 나온다.



스티븐 스미스티를 활용한 시즌 음료
차의 경우 스티븐 스미스티의 자스민 실버팁, 마살라 차이, 페퍼민트 리브스 등 총 6종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스티븐 스미스티를 활용한 시즌 음료인 시트러스 아이스티, 레몬 블랙 아이스티, 호지 밀크티, 한라봉 에이드도 선보인다.

가격은 애프터눈티 세트 2인 기준 8만원(세금 포함)이다. 1만원 추가 시 스티븐 스미스티의 핸드크림(3종 중 랜덤 제공)을 준다. 오크우드 멤버십 회원 또는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