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송추가마골, 탕·구이 구성 ‘봄맞이 포장세트 3종’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2.24 14:35:39

3월 31일까지 판매..선호도 높은 HMR 제품 구성
갈비미역국·매콤 제주흑돼지구이·달콤 한돈 LA갈비 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내달 31일까지 탕류와 구이류로 구성된 ‘봄맞이 포장세트 3종’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송추가마골 ‘봄맞이 포장세트 3종’. (사진=동경)
이번 봄맞이 포장세트는 3·5·7만원으로 구성된 ‘매콤달콤세트’, ‘탕 3종세트’, ‘생일상 세트’ 등 총 3종이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전 연령대의 선호도가 높은 가정간편식(HMR) 탕류와 구이류로 구성했다. 제품은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 인어반, 가마골 백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콤달콤세트는 제주 흑돼지에 고추장 양념을 첨가한 ‘제주흑돼지매콤구이’ 2개, 국내산 돼지갈비를 간장으로 양념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한돈 LA갈비’ 2개이다.

탕 3종세트는 송추가마골 시그니처 메뉴인 ‘가마골갈비탕’ 1개, 소갈비에 시래기와 육개장 다대기가 첨가된 ‘眞(진)시래기갈비탕’ 2개, 국내산 미역에 갈빗대를 함께 끓여 진한 육향이 특징인 ‘갈비미역국’ 3개로 따뜻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생일상 세트는 한우 소전각과 송추가마골 특수양념이 어우러진 ‘한우불고기전골’ 1개, 소갈비를 간장으로 양념한 ‘순한갈비찜’ 1개, ‘갈비미역국’ 3개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에서 다양한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시기에 맞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