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젊은 예술가 창작 활동 지원 프리마켓 연다

by노희준 기자
2017.06.13 14:36:29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KB국민카드가 젊은 예술가의 창작 활동 지원에 나선다. 국민카드는 브랜드 캠페인 ‘청춘대로 프리마켓 2017’ 행사를 오는 17일 1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서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국민카드 소지 여부에 관계 없이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에 열리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매듭공예 △금속공예 △일러스트 △드로잉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가해 직접 만든 작품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원데이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KB국민카드 안내 데스크에서 별도 참가비 없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행사에 참가한 예술가들의 창작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150명에게 ‘휴대용 미니 선풍기’ △3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화분’ △5만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50명에게 ‘젤리 양초’을 각각 증정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고객과 소통하고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도 지원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