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부모ㆍ스승ㆍ연인 맞춤형 5월 기프트 패키지 론칭

by이재길 기자
2018.04.30 10:54:36

(사진=텐마인즈)
[이데일리 e뉴스 이재길 기자] 헬스·뷰티 기업 텐마인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패키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텐마인즈는 지난 27일부터 오는 5월 20일까지 부모님, 스승님, 연인 컨셉으로 나눈 기프트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기프트세트는 고급 비치백에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와 카네이션 비누로 구성됐다. 부모님 세트는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목ㆍ어깨마사지기 N1과 손마사지기 H1, 스승님 세트는 목ㆍ어깨마사지기 N1과 눈마사지기 E1, 연인세트는 무릎마사지기 K1과 두피마사지기 Scalp 2개로 구성됐다.



텐마인즈는 같은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레오 포인트 50만점(1명),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2명)과 디너 뷔페권(3명), 전신 미니 마사지기 mini339(10명)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텐마인즈 브렌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서 선생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국 15개 중ㆍ고등학교 선생님과 반친구들에게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 아쿠아쿠 아이 릴렉스 팩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텐마인즈 브레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선물용으로 특별 출시된 브레오 기프트 세트와 매장 이벤트를 통해 더욱 의미있는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가정의 달 이벤트를 비롯해 텐마인즈에서는 현대인들에게 차별화된 휴식과 힐링 문화를 전하기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렌탈 서비스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