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17일까지 아웃도어 전문가 후원 '어썸도어' 모집

by김진우 기자
2016.03.03 15:00:47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K2는 오는 17일까지 아웃도어 전문가를 후원하는 캠페인 ‘K2 어썸도어’에 참여할 전문가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놀라운, 굉장한 등 뜻을 가진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인 어썸도어는 K2가 2013년부터 국내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캠페인이다.

K2는 산악 활동을 중심으로 선발해 왔던 어썸도어 전문가를 올해부터 프리러닝, 스케이트 보딩, 서핑, 웨이크 보드, 요트 등 아웃도어·워터 스포츠 분야까지 확대해 모집한다.



K2는 어썸도어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일러닝, 볼더링, 루트 세팅, 부쉬 크래프팅 등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아웃도어 전문 분야의 활동가 22명을 꾸준히 후원해 왔다.

어썸도어로 선정되면 활동에 필요한 K2 제품과 활동비 등을 후원한다. K2는 어썸도어 활동 모습을 담은 특별 영상을 제작해 K2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지원은 해당 분야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고, 6개월 이내 해당 분야에 도전 계획이 있는 아웃도어인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K2블로그(www.k2blog.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k2blog@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K2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