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공중전투를, 카카오 신작 '여명' 사전예약 시작

by게임메카 기자
2017.01.17 11:57:05

△ '여명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


카카오(035720)는 17일, 자사가 라인콩코리아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이하 여명)' 사전예약(바로가기)을 실시한다.

'여명'은 세상을 위협하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3D 모바일 MMORPG다.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논타겟팅 액션과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등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 다양한 스킬을 결합한 콤보액션이 '여명'의 특징이다. 더불어 캐릭터가 날개를 달고 공중에서 펼치는 '공중전'은 '여명' 의 차별화 요소다.

라인콩코리아은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가 함께 선보이는 '여명 for Kakao'는 판타지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 낸 모바일 MMORPG다.”며,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차별화된 여명 for Kakao만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하니, 사전예약에 꼭 참가해주시고 앞으로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카카오는 '여명'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른생활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추가 한정보상으로 파이어호크 펫, 다이아 500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S7엣지,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