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철근 기자
2016.01.27 13:15:36
국내 최초 3D 입체안마볼·입체프레임 결합 풀3D 시스템 탑재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192400)는 고품격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2016년형 내추럴 릴렉스(모델명: CMS-C10DB)’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쿠쿠전자가 국내 최초 선보이는 3D(3차원) 입체안마 볼과 L자형의 입체프레임이 결합된 풀 3D 입체안마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해 편안함과 안마효과를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에어백 개수를 84개로 늘리고 인체에 꼭 맞는 편안한 안마구현을 위해 24개의 지압돌기를 장착했다”며 “이를 통해 온몸 구석구석 깊은 곳까지 전문가 급의 손길이 전해지는 마사지 기법으로 보다 섬세하고 세밀한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쿠쿠전자의 3D 입체안마 볼은 상하좌우와 앞뒤로 움직임이 가능해 안마 시 인체 굴곡에 따라 안마 볼이 밀착돼 마치 엄지 손가락으로 승모근을 지압 받는 느낌을 재현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L타입의 입체프레임은 목과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연결된 전신 근육을 정교하게 풀어준다. 컴퓨터 업무가 많은 직장인부터 집안일로 피로가 쌓인 주부의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어 하루를 더 활기차게 시작하고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온기를 느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기능’도 내장했다. 이외에도 에너지모드, 휴식모드, 힐링모드, 웰빙모드 등 10가지의 프리미엄 자동안마모드가 개인의 피로도에 적합한 맞춤형 마사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쿠쿠만의 첨단 기술력을 적용해 성능을 강화했다”며 “건강하게 나이를 먹는 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쿠쿠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한 휴식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내추럴 릴렉스 제품은 전국 쿠쿠전문점에서 렌탈과 구매가 가능하다. 월 9만8900원(39개월 약정)에 렌탈 이용 가능하며 일시불은 350만원(할인적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