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노베, 100억 판매 돌파 기념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4.11.27 13:22: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가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100억 판매를 돌파하고, 기념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스노베,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지난 5월 런칭한 레스노베는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 모델로 배우 서현을 발탁하며,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인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 진행된 첫 롯데 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연속으로 총 11회 매진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며 홈쇼핑 대표 4사에 모두 런칭하는 등 유통 채널 확장 및 입지를 다졌다.



레스노베는 이번 100억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로 100명 한정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며, 코어 임팩트 구매 시 스킨케어 전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례적인 증정 행사로 진행된다.

레스노베 담당자는 “지난 6개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레스노베 코어임팩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하신 레스노베의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해 내년에도 신규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들을 준비 중이다. 내년도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