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코리아, 대한피부과의사회 주최 ‘코리아더마 2024’ 메인 후원사로 참가
by이윤정 기자
2024.11.06 10:25: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이하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사흘간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된 국제학술대회 ‘코리아더마 2024(KOREA DERMA 2024)’에 다이아몬드 메인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코리아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피부과 국제학술대회로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와 전 세계 의사들을 대상으로 국내 피부·미용 치료 성과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자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세계 약 27개국에서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를 포함해 3,000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가했으며, 총 70개 세션에서 280개 이상의 강의가 진행됐다.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이번 학회에 메인 스폰서 등급인 다이아몬드 레벨 후원사로 참가했다. 학회 기간 동안 솔타메디칼코리아는 써마지FLX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전문가 초빙 강연을 진행하며 써마지FLX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소개했다.
또한 솔타메디칼코리아는 국내 연자 8명과 국외 연자 4명을 섭외해 써마지FLX 관련 임상 경험 및 시술 트렌드를 주제로 온ㆍ오프라인 협찬 강의 및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일에 진행된 인더스트리얼 세션에는 써마지 FLX에 관심 있는 국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전문지식과 경험을 공유했으며, 마지막 날에는 미국의 피부ㆍ미용 전문가인 마이클 골드 박사(Dr. Michael Gold)와 호주의 에릭 송 박사(Dr. Eric Song)를 연사로 초청해 부스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특히 행사 이튿날에는 써마지FLX 브랜드 모델이자 최근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로 큰 주목을 얻고 있는 배우 김성령이 자리를 함께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상진 솔타메디칼코리아 대표이사는 “피부과 분야의 저명 학술대회인 ‘코리아더마 2024’에 참가해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써마지FLX의 효과와 효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