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희귀 상품 모아 '휠라 섬머 베케이션' 행사 개최

by이성웅 기자
2018.08.24 16:27:25

25~26일 서울 성동구 커먼그라운드서 개최
SNS서 인기 끈 ''휠라 롤러스케이트·휠라 쓰레빠'' 등 만날 수 있어

휠라 서머 베케이션 포스터 (자료=휠라코리아)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휠라코리아(081660)는 오는 25,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휠라 서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휠라 서머 베케이션은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보고,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휠라의 인기 제품을 특별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 현장에는 ‘휠라 스케이트 존’을 마련해 방문객 누구나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 휠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휠라의 롤러스케이트는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지만, 관심을 모았다. 이에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체험할 수 잇는 기회를 마련한 것.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즐기며 스케이트 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뒤, SNS에 게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휠라 롤러스케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휠라 건대 커먼그라운드점에선 각종 휠라의 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휠라 로고를 변형해 만들어졌던 소위 ‘휠라 짝퉁 슬리퍼’에서 착안안 ‘휠라 쓰레빠’부터 좀처럼 갖기 어려웠던 ‘휠라 PVC백’ 등이 준비돼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6만9000원 상당 휠라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참여권’, ‘도레도레(커먼그라운드점) 아메리카노 쿠폰’ 등도 패키지에 포함됐다.

휠라 관계자는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제품들을 오프라인으로 이어오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8월의 마지막 주말, 도심 한복판에 펼쳐진 휠라의 여름방학 축제 현장에서 막바지 여름을 즐겁고 특별하게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