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위너(WINNER),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3.04.10 15:10:3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세계와 국내를 아우르며 K팝을 대표하는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위너(WINNER)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 위너와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 바닐라 (사진=크록스) |
|
크록스와 위너는 지난해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한 바 있다. 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은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4월 20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WINNER X Crocs All Terrain Clog)’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올터레인 클로그(All Terrain Clog)’ 실루엣에 위너 멤버들의 센스를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 크록스의 ‘올터레인 클로그’는 가볍고 유연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로 제작되어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추어 모든 종류의 외출에 어울리며, 테리 코튼 소재의 조절형 힐 스트랩으로 코지한 무드를 더했다. 신고 벗기 편리한 형태로 실내외 모두 착용 가능하며, 다양한 활동에 있어서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온화한 날씨와 함께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시기에,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찾는 크록스 슈즈다.
| 위너와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 바닐라 (사진=크록스) |
|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는 함께 포함되어 있는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다. 위너는 대표적인 케이팝 아이돌로서 한글 지비츠™ 참 제작을 통해 세계적으로 높아지는 케이팝과 K컬쳐(K-culture)의 위상과 흐름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담고자 했다.
‘강승윤’의 ‘푸르름’, ‘김진우’의 ‘색’, ‘송민호’의 ‘사랑’, 그리고 ‘이승훈’의 ‘꿈’ 손글씨가 개별 ‘지비츠™ 참’으로 구현되어 있다. 손글씨의 한글 그래픽 지비츠™ 참으로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한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위너 팬덤 컬러인 블루를 활용한 크리스털 지비츠™ 참, 네잎클로버 지비츠™ 참, 그리고 진주 지비츠™ 참까지 더해 더욱 센스 있는 디테일과 힙한 감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는 오는 4월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판으로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현대 판교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동대구점 등)을 비롯해 ABC 마트 GS 강남점, 분더샵 청담점, 온 더 스팟 가로수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