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유연석·이광수·채수빈, KB부동산 모델됐다

by김미영 기자
2021.11.25 16:02:35

국민은행, KB부동산 새 광고 론칭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리브 부동산에서 이름을 바꾼 ‘KB부동산’의 새 광고 영상이 올랐다.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 등 최근 맹활약 중인 배우들을 모델들로 앞세웠다.

2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이다. 회사 관계자는 “국민은행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분석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함축돼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엔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인 △시세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부동산 자산 관리 ‘내집내집’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기능별로 총 4명의 모델이 등장한다. 광고 영상은 티저와 종합편을 시작으로 시세, 매물, 입지, 내집내집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각 배우들의 미공개 컷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부동산의 장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본 광고를 기획했다”며“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집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실거래알림, 매물알림, 세금계산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실시한다. KB부동산 앱에서 내집내집 등록 후 응모하면 갤럭시 Z플립3, 아이폰13 경품 추첨 기회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CU 모바일 상품권 선착순 각 1만명 지급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