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캐릭터 카드 선착순 3000명

by김범준 기자
2020.11.18 14:44:5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나카드는 ‘진로두꺼비’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애니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출시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추진하는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이다. 진로두꺼비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해 이용자들이 인지하기 쉽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앱 ‘하나원큐(1Q)’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 ‘원큐(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진로두꺼비 캠핑 용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한다.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올해 12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테이브, 롤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한 한정판 캠핑 용품을 제공한다.

이번 카드 상품을 개발한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대리는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두꺼비를 활용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