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LG하우시스 등 대기업 신입공채
by정태선 기자
2016.07.14 14:41:24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7월 셋째 주 한국전력공사, 제주항공, LG하우시스, 아모레퍼시픽그룹 코스비전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KDB산업은행, 퍼시스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한국전력공사는 14일부터 ~19일 16시까지 대졸수준 채용형인턴 추천공채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송배전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대학(원)별 자체 절차에 의해 추천을 받은 자(추천키 보유자), 관련 전공자, 당사 인사관리규정제 11조 신규 채용자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직무능력검사 및 인성검사, 종합면접, 신원조회,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편, 한국전력공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총 16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퍼시스는 국내 영업, 마케팅, 생산관리 등 총 6개 부문에서 인턴 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난 11일부터 채용연계형 하계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 영업, 마케팅, 제품디자인(의자), 생산관리, 생산설비관리, SCM 기획/운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과 1차 면접을 거쳐 인턴 사원으로 선발되며 4주간의 인턴근무 후 2차 면접, 3차 면접을 거쳐 최종 신입사원으로 합격하게 된다. 퍼시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퍼시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LG하우시스에서 신입 직영 영업사원을 모집 중이다. LG하우시스는 20일까지 신입 직영 영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신입 직영 영업사원이며 자격요건은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초대졸 이상), 졸업학점 3.0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운전가능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역량면접, 임원면접 및 신체검사, 현장실습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7월 20일까지 LG하우시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흥은 기술영업, 홍보, 연구, 제조, 계열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신흥은 11일부터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기술영업(영업), 홍보(디자인, 홍보), 연구(연구개발), 제조(생산본부), 계열사(영업, 영업관리)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필기시험, 부서장 및 임원 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과정을 거쳐 공통입문교육을 받고 최종합격하게 된다. 신흥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신흥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푸르밀은 16일 18시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우유 대리점 관리 및 개척), 기획(손익분석 및 사업전략 수립), 마케팅(마케팅 및 고객상담), 전산(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생산(공장 품질관리) 부문이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푸르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푸르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