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더블캡슐 신제품 ‘던힐 엑소틱 크러쉬’ 출시

by김보경 기자
2021.05.10 15:41:42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BAT코리아가는 더블 캡슐 제품인 ‘던힐 엑소틱 크러쉬(Dunhill Exotic Crush)’를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과 일반 담배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던힐 엑소틱 크러쉬는 작년 여름 출시된 ‘던힐 썸머 크러쉬(Dunhill Summer Crush)’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킹사이즈 더블 캡슐 제품이다. 멘솔 제품 특유의 시원한 향을 바탕으로 필터에 달콤한 맛과 상큼한 맛 캡슐이 더해져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패키지 외관은 ‘일상 속 휴양’을 주제로 한 제품 콘셉트에 맞춰 디자인됐다. 특히, 더블 캡슐 제품의 특징인 다채로우면서도 직관적인 경험을 시각화한 점이 돋보인다.



열대 해양의 투명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을 바탕으로 물결 무늬를 형상화해 던힐 엑소틱 크러쉬의 제품 특징을 부각했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가향 및 캡슐 담배 제품에 대한 성인 흡연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감각적인 던힐 킹사이즈 더블 캡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BAT코리아는 시장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성인 흡연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던힐 엑소틱 크러쉬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0.20mg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 특별가인 40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