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이데아 등 모바일 게임 설 연휴 특별 이벤트 실시

by오희나 기자
2016.02.03 14:58:11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6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설 연휴를 맞아 ‘이데아’, ‘레이븐’, ‘세븐나이츠’ 등 주요 모바일 게임 7종을 통해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매일 SS급 진화석 2개와 S급 진화석 2개씩을 지급하는 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4일부터 10일까지 게임에 복귀하는 이용자에게도 SS급 무기, SS급 방어구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넷마블은 이데아 내 1대 1 섬멸전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버프 아이템인 ‘떡국’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지급하며, 같은 기간 매일 우정포인트를 5회 보내는 이용자에게 골드 버프 아이템인 ‘세뱃돈’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5성 영웅 소환권, 6성 장비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공식카페 내 게시글인 ‘새해 덕담 나누기’의 댓글이 1만개가 돌파할 경우 전체 이용자에게 4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는 설 맞이 이벤트 이외에도 오는 4일 출시 7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병행할 예정이다.

초대형 모바일 RPG ‘레이븐 with NAVER’는 설을 맞이해 총 12개의 신규 탐험 지역을 열고,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유물 콘텐츠를 마련했다. 또 설 연휴기간 동안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크리스탈, 헤븐스톤, 최고급 장비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는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2주 간 일일미션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다함께 굴려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7성 몬스터 및 수정 100개를 비롯해 전설급 장비 조각 선택권, 골드, 열쇠, 초월의 깃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는 설 연휴 기간인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이용자에게 10만~2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복권상자를 지급한다. 또 설 당일인 8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휘슬 100개, 경기속도2배 200개, 재분배권 300개, 플러스강화행운권 3개, 로열팩 1개 등을 제공한다.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설 맞이 특별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수정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추가 재화를 지급하며, 모바일 게임 최초로 구매 이용자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이용자에게 수정을 되돌려 주는 공동구매 패키지도 준비했다.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게임에 연속으로 접속하면 루비,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25일까지는 모험모드에서 플레이 시 단검, 4성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최대 닷새 간의 설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넷마블은 이번 연휴를 맞이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