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취향대로 즐기는 특급호텔 콘서트 눈길
by정선화 기자
2018.11.23 15:31:11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 호텔들이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서트를 선보인다. 연인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재즈 콘서트부터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콘서트, 연인과 가족, 친구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 정상급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콘서트까지 특급호텔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한민국 재즈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윤희정의 재즈 크리스마스를 오는 12월 21일 22일 양일간 샴페인 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윤희정과 호흡을 맞춰온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재즈 뮤지션CEOJ밴드와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김수연, 가스펠 그룹 갓솔저가 함께 재즈, 소울, 라틴, 크리스마스 캐롤등 다채로운 음악의 공연을 준비해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드레스 코드는 블랙과 골드로 우아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며 특급 호텔 셰프의 디너 정찬 코스와 고급 레드 와인 1잔이 제공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 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이사 한상욱)’의 대표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와 콩순이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시크릿 쥬쥬 & 콩순이 갈라 콘서트’를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호텔 컨벤션 센터 4층의 컨벤션 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화려한 영상 효과 및 퍼포먼스가 결합된 뮤지컬 인기 넘버로 꾸려진 스페셜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열리는 만큼 흥겨운 캐럴 메들리가 더해져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랜드 힐튼 서울의 마스터 셰프들이 키즈 메뉴를 더한 특선 뷔페를 공연 시작 전에 제공하여 온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맛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본 공연은 12월 24일 오후 5시 30분, 25일 오전 11시 30분, 오후 5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JK김동욱과 임태경이 선사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2018 더 플라자 컬쳐 콘서트’를 12월 24일과 25일 양 일간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이번 2018 더 플라자 컬쳐 콘서트는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음악 여행’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밤을 가족, 연인 단위의 고객이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뮤지션 JK김동욱과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공연을 선택적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를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2018 더 플라자 컬쳐 콘서트는 12월 24일과 25일 양 일 저녁에 한해 선보이며,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제주도민들에게는 문화 생활을 선사하고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12월 23일 일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환희X바다 콘서트’는 콘서트 관람객에게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특히, 사전 예약 시 스탠다드 룸에서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얼리버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과 2박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