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6.01.27 12:52:48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슈피겐코리아(192440)는 지난 2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제 14회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시상하는 어워드다. 이번 조사에서 슈피겐코리아는 품질, 서비스, 재구매 의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슈피겐코리아는 2009년 설립한 이래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우수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전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현재는 주력 제품인 스마트폰 케이스를 비롯해 음향기기, 충전저장장치, 자동차용품 등 전세계 스마트디바이스 유저들의 편리한 모바일 환경 구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미주 및 유럽 등 전세계 60여개국에 분포된 넓은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며, ‘아마존닷컴’과 같은 주요 온라인마켓 상위 랭킹에 슈피겐 제품을 대거 포진시키고 있다. 이 같은 우수한 성과에 힘입어 지난해 ‘7000만불 수출의 탑’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 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