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조민정 기자
2024.07.25 14:47:09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대형OLED뿐 아니라 LCD를 포함해서 전체적인 TV 시장의 구조적인 성장의 정체와 대외환경 변동성은 앞으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장 환경 등 개선과 기대보단 사업 내부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부분에 집중해 많은 활동 준비하고 있다. 제품, 내부적인 운영개선, 전략고객과 긴밀한 협업 등 3가지 측면이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성능이 개선되고 원가 경쟁력이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준비 중이다. 당사는 내부적으로 운영 혁신을 통해 공장 운영에 있어 원가 절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전략 고객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장 니즈가 반영된 제품 고도화와 하이엔드 라인업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3가지 측면에서 역량을 집중하고 내년 하반기에 유의미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034220) 2분기 컨퍼런스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