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1.11.04 15:12:53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숙박 포함한 패키지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을 돕는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를 선뵌다고 4일 밝혔다.

(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릴렉스 더 프렌치 웨’ 객실 패키지는 국내에서 최초의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오픈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럭셔리한 모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통한 일상 속 힐링을 돕고자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숙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클럽 밀레짐’ 2인 이용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됐다.

먼저 패키지에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1박이 포함됐다.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는 거실부터 침실로 이어지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채광과 아름다운 석촌호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 3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클럽 밀레짐(Club Millesime)’을 2인 이용할 수 있어, 섬세한 서비스와 함께 조식과 올데이 스낵, 애프터눈티, 이브닝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by Beaute BR)’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2인 혜택도 포함돼 한층 럭셔리하고 우아한 휴식을 돕는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단장된 ‘소피텔 스파 바이 보떼비알’은 프랑스 상위 1%의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비올로직 호쉐쉬‘와 테르메스 마린을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힐링을 선사한다.

‘릴렉스 더 프렌치 웨이’ 객실 패키지는 내년 3월 30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의 프랑스 럭셔리 호텔로 선보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모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통해 바쁜 일상 속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힐링에 집중해 이번 패키지를 선뵈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프렌치 럭셔리 경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