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 출시

by문다애 기자
2024.01.02 15:22:04

파르나스호텔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호스피탈리티 전문 기업 파르나스호텔이 2일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파르나스 리워즈는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무료 멤버십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네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등 5성급 호텔 및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나인트리 호텔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이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은 호텔 포트폴리오 확장에 따라 고객층을 다각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2012년 나인트리 호텔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2022년 7월 5성급 독자 브랜드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개관했다.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상향되는 파르나스 리워즈는 5개 등급으로 나눠 다른 호텔 멤버십 보다 승급 조건이 상대적으로 용이하다. 등급에 따라 레스토랑 할인율은 최대 10%다.

또한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특전을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이라는 점도 강점이다. 호텔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승급 특전이 일괄적으로 적용되는데 반해, 일정 등급 이상부터 숙박형 또는 식음형 특전을 선택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하드웨어적인 요소를 넘어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요소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