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과 함께라면' 사은행사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2.05.04 15:53:49

라면 10봉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 제공
모바일 앱 선착순 할인쿠폰 및 출석 이벤트도 실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한 달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5월을 맞아 ‘공영홈쇼핑과 함께라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월 3회,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라면 10봉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상담사 주문, 자동주문전화(ARS), 모바일 구매 등 공영홈쇼핑의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상품에 해당한다.

오는 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7시 선착순으로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사랑을 전하는 사전쿠폰’ 이벤트도 연다.



쿠폰은 하루에 2000장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해야 참여 가능하다. 발급일로부터 7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결제금액 기준 3만원 이상부터 적용 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 접속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최대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앱을 최초로 설치하는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도 제공한다.

제공된 쿠폰과 적립금은 기존 모바일앱 5%할인 및 10%적립 행사와 중복 사용 가능해 해당 기간 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공영홈쇼핑이 5월을 ‘물가안정의 달’로 정한만큼 사은행사 역시 알뜰 고객님들에게 가격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품질 좋고 가성비 좋은 우리 중소기업제품과 농수산물을 장만하는 기회도 되고, 우리 중소기업과 농어민들에게 힘이 돼드리는 1석 2조 착한 소비, 사은행사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