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성형외과 "10월 황금연휴, 페이스오프하고 이미지 레벨 업?"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9.30 18:15:51

[온라인총괄부] 9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은 ‘월요병’이라는 말이 무색한 월요일이다. 코 앞에 개천절 공휴일이 있는 것은 물론 다음주엔 22년 만에 공휴일로 부활한 한글날까지 있기 때문이다. 징검다리 공휴일과 연차휴가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추석 못지 않은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추석연휴에 일가친척 어르신들께 귀에 딱지가 앉도록 ‘결혼타령’을 들었다면, 이번 10월의 연휴는 어르신들의 소원풀이 겸 개인적인 이미지 업그레이드 기간으로 삼아보는 것은 어떨까?

요즘의 성형이라 함은 예전처럼 쌍꺼풀이나 코 성형에 국한되지 않는다. 얼굴의 모든 부위가 성형 대상이 된 것은 물론 여기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해 다양한 시술 중 자신이 원하는 수술부위들을 직접 골라 한꺼번에 수술 받는 것이 요즘의 흐름이다. 얼굴전체성형을 통해 분위기까지 새롭게 만들어내는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패키지성형 중에서도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선보인 얼굴전체성형 패키지는 그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CC-FACE’로 이름 붙여진 이 패키지성형 수술은 얼굴 성형에서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시술 중 3가지 수술을 환자가 직접 골라 적용함으로써 보다 만족스러운 얼굴의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CC-FACE에는 쌍꺼풀과 코 성형을 기본으로 이마성형과 눈 밑 주름제거, 귀족성형, 입술성형, 그리고 안면윤곽시술에 해당하는 무턱, 앞턱, 사각턱과 광대축소 등이 있다. 얼굴전체 지방이식과 페이스 리프팅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에 따라 얼굴의 탄력과 입체감까지 채울 수 있다.



정종필 신데렐라 성형외과 대표원장은 “최근의 성형 트렌드는 단순히 눈 수술이 얼마나 잘 됐느냐, 코가 얼마나 아름답게 완성됐느냐가 아니다. 일반인들도 연예인성형에서처럼 개인만의 개성을 최대한 살려내 전체적인 이미지의 변화와 업그레이드 되는 결과를 원한다. 이처럼 성형에 대해 원하는 방향이 명확해진 환자들의 니즈가 CC-FACE와 같은 얼굴전체성형을 만들어낸 것이기 때문에 CC-FACE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라고 귀띔한다.

정종필 원장의 말처럼 CC-FACE는 얼굴 전체는 물론 수술부위간의 조화로움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정 원장은 수술 부위의 선택은 평소 콤플렉스로 작용하던 작은 눈이나 낮은 코 등 개인적으로 꼽을 수도 있겠지만,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으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조언을 얻은 뒤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 없다고 덧붙였다.

성형을 통해 지금보다 약간 큰 눈, 살짝 부드러워진 얼굴라인, 보다 뽀얗게 탱탱해진 피부로 현재의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내추럴 N타입의 CC-FACE가 적당하다. 반대로 지금과는 상반된 이미지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꿈꾸는 경우라면 T타입의 CC-FACE로 선택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성형을 추구하는 N타입과 페이스오프를 이뤄줄 T타입 중 미리 선택해 원하는 이미지에 맞는 성형방법을 적용하게 된다. 정종필 원장에 따르면 CC-FACE는 단순히 3가지 수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수술 후 완성 될 전체적인 이미지까지 환자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환자가 느끼는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