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4월 1일까지 '만우절 더 국거리' 이벤트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3.31 15:05:4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푸드테크기업 설로인(SIR.LOIN)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로인by설로인(LOIN by Sir.LOIN)’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3월 31일, 4월 1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로인by설로인 (LOIN by Sir.LOIN)은 일상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우리 한우를 소비할 수 있도록 탄생한 설로인의 신규 브랜드이다.
로인by설로인은 설로인만의 한우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1등급 소 한 마리를 통째로 공수해 거품 없는 가격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과 동일하게 설로인 고유의 P.R.O. 숙성 기술을 적용해 깊은 감칠맛의 숙성한우를 맛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로인by설로인의 △LOIN 한우 통 양지 △LOIN 한우 통 사태 △LOIN 등심 스테이크 △LOIN 꽃등심 스테이크 △LOIN 살치등심 △LOIN 꽃등심 로스 등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고를 보인 LOIN 라인을 최대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1++등급 설라인 중에서도 최상급 부위로만 구성한 미식 페스티벌 Tasting Week 프로모션을 4월 3일까지 진행한다.
설로인 관계자는 “고품질의 한우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숙성한우 브랜드 ‘로인by설로인’을 론칭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만우절 특가 역시 야외활동 증가 등으로 체력이 고갈되기 쉬운 봄을 맞아 거짓말 같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설로인 만우절 더 국거리 이벤트와 로인by설로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