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마이 데일리 플래너' 첫 선

by이지은 기자
2022.10.25 15:11:20

양장 커버 플래너와 부착형 펜 홀더 구성
25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판매

마이 데일리 플래너. 모나미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플래너와 부착형 펜 홀더로 구성한 ‘마이 데일리 플래너’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나미 다이어리 제품군 중 6공 다이어리 키트에 이은 두 번째 신제품이다. 플래너와 부착용 펜 홀더를 함께 구성해 플래너 사용 시 필수인 볼펜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70X110mm 크기의 플래너는 장기간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한 양장 커버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옆면은 검은색 색장에 주황색 문구를 새겨 포인트를 줬다.



속지는 월과 날짜를 기입하지 않은 형태로 출시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간을 직접 기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속지는 △먼슬리(Monthly) 노트 △위클리(Weekly) 노트 △줄 노트 △무지 노트로 구성되며 다이어리, 일정 플래너, 스터디 플래너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플래너와 펜 홀더를 한 번 더 포장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이 데일리 플래너는 이날 오후 2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처음 출시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마이 데일리 플래너는 일정 관리가 필수인 학생과 직장인 모두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