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블랙보드`·`멀티컬러` 냉장고 신제품 2종 출시

by양희동 기자
2017.04.11 14:18:44

소비자 취향 반영한 차별화 디자인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 선도

스메그가 새로 출시한 블랙보드(왼쪽)과 멀티컬러(오른쪽) 냉장고. [스메그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이탈리아 스타일가전 ‘스메그’(SMEG)의 공식 수입사인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은 레트로 스타일의 ‘블랙보드’와 ‘멀티컬러’ 냉장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블랙보드 냉장고(모델명 FAB28RDBB)는 칠판 페인트를 사용해 외관에 메모나 낙서가 가능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표면에 유해 물질이 없어 친환경적이면서 영구적 보호가 가능한 특별한 페인트 마감 처리로 긁힘 방지 및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멀티컬러 냉장고(모델명 FAB28RDMC)는 네덜란드 화가인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주방이나 거실 등에 배치하면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스메그는 268ℓ용량 원 도어(One-door) 디자인 FAB28 시리즈 냉장고를 기존 파스텔 컬러를 포함한 10가지 이상의 단색 제품과 블랙보드, 멀티컬러 등 스페셜 컬러까지 총 21가지로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크롬 소재의 로고와 손잡이는 고급스러움과 빈티지함을 더해주며, 냉장고 내부 패킹 부분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 고무를 사용했다. 얼음각과 높이 조절이 가능한 보틀랙(와인랙) 등의 구성품을 갖췄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치를 높여주는 스메그만의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가전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