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holo),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 수상
by이윤정 기자
2021.12.17 17:22: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홀로(holo)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상식은 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KG 하모니홀에서 진행됐다.
| 2021 한국브랜드대상이 17일 오후 서울 중구 KG하모니홀에서 열렸다. (사진=이영훈기자) |
|
올해로 1회를 맞는 ‘한국브랜드대상’은 K-BIZ중소기업중앙회, 이데일리, 디지털 와이드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자체 심의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어플리케이션 홀로는 2030청년 세대들이 직면한 고독사와 외로움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혼자 살아가면서 필요한 식사, 인연, 거래, 소통, 정보를 한 플랫폼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전직 언론인 출신인 서은호 홀로 대표는 예비 청년 창업자로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학생서씨로 잘 알려져 있다. 서 대표는 직접 홀로를 개발, 출시하며 투자 유치를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