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11번가와 생리대 기부캠페인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2.05.12 14:46:14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20만패드 기부…고객 구매 수량만큼 추가 기부
2016년부터 매년 생리대 100만 패드 이상 기부해 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11번가와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년들의 평등한 월경권을 응원하기 위해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생리대 기부와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양측은 여성인권 보호를 위한 사회적 책임활동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참여를 통한 생리대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한다. ‘좋은느낌 중형 생리대 20만 패드를 기부하는 것으로 합의했고 캠페인 기간 중 캠페인에 참여한 유한킴벌리 생리대를 구입하면 고객 구매 수량만큼 생리대 중형 1팩(14입)을 추가로 기부하여 최대 30만 패드 기부를 목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여성 및 청소년들의 평등한 월경권을 응원하고 있다. 캠페인이 시작된 2016년 이후 75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오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서 여성인권 보호를 위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양한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으로 지속할 수 있었다”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