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
by강경래 기자
2020.12.24 14:47:2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성능 △위생 △관리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해 가습공기청정기 기준을 새롭게 정립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바이럴 영상 콘셉트는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이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가진 성능과 위생, 관리 부분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성능 부분은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식 방식으로 초미세수분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고 멀리까지 퍼지는 쾌적한 가습 기능이 듀얼로 가능하다는 것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또한 위생 부분은 물 공급을 자동 조절하는 코웨이만의 ‘워터락 기술’과 함께 가습 모드에서 90분마다 수조를 청소하는 ‘셀프 클린 기능’, 청정 모드에서 가습필터를 자동 건조하는 기능 등 위생 혁신성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아울러 관리 부분은 물통 상부 디자인 적용으로 편리하게 물을 비우고, 채울 수 있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미세먼지와 건조함 때문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구매를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혁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 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