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눌어붙음 개선한 '스마트카라 스톤' 출시

by김혜미 기자
2025.12.04 10:01:32

7일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첫 판매…200대 한정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스마트카라가 신제품 ‘스마트카라 스톤(STONE)’을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초 공개한다.

스마타카라 스톤.(사진=스마트카라)
4일 스마트카라는 건조통 내구성 및 위생,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스마트카라 스톤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톤은 화강암을 첨가한 7중 레이어 건조통을 적용해 내열성과 내구성을 크게 높였다. 고온과 반복 사용 환경에서도 표면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으며 코팅 두께는 기존 대비 약 2배, 비점착성은 1.8배, 내마모성은 2.5배 향상됐다. 특히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에서 빈번하게 발행하던 ‘눌어붙음’ 문제를 개선했다.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본체 폭 19cm의 초슬림 사이즈와 접어서 열리는 폴딩 도어 구조로 어떤 공간이든 설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 ‘복합 촉매 활성탄 기술’을 적용한 듀얼 카본 필터는 기존 필터 대비 54% 성능을 향상시켜 최대 6개월 동안 냄새 걱정 없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치킨 뼈까지 처리 가능한 강력한 분쇄 성능, 최대 91.2% 음식물 부피 감소, 중간 투입 기능, 최대 7일 자동 보관 기능 등 기존 제품에 탑재된 기능도 모두 적용됐다.

스마트카라 스톤 정식 출시는 오는 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이뤄지며 총 2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라이브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은 특별 혜택으로 △25만원 즉시 할인과 △전용 필터 1세트가 제공된다. 포토리뷰 작성시 1만5000원, 내돈내산 리뷰 참여시 4만원 상당 N페이 포인트도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STONE은 화강암 코팅 건조통을 기반으로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오랜 문제였던 ‘눌어붙음’과 내구성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라며 “런칭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과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