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와인·델리샵 '오브' 시그니처 신메뉴 출시

by이선우 기자
2024.05.24 21:55:48

3개월 리뉴얼 마치고 24일 재개장
현대적이고 세련된 공간으로 변신
눈뭉치빵 수리취단팥빵 메뉴 출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와인·델리샵 ‘오브’(OV) 베이커리 파트. 3개월에 걸친 리뉴얼 공사를 마친 오브는 재개장에 맞춰 ‘눈뭉치빵’ ‘수리취단팥빵’ 등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내놨다. (사진=강원랜드)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의 와인·델리샵 ‘오브’(OV)가 약 3개월에 걸친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개장했다.

하이원리조트 메인 타워인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오브는 유기농(Oranic)과 가치(Value) 영어 단어 앞 글자를 딴 ‘유기농의 특별한 가치’를 표방하는 복합 식음 매장이다. 빵을 비롯해 구움과자, 치즈류를 비롯해 자체 브랜드(PB)인 ‘하이원(High1)1340’ 와인 등을 판매한다.



2월부터 시작한 리뉴얼 공사를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으로 탈바꿈한 오브는 재개장에 맞춰 베이커리 신메뉴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눈뭉치빵’과 ‘수리취단팥빵’은 지난달 강원랜드 임직원 품평회를 통해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됐다.

재개장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프리미엄 와인과 육포 등 페어링 푸드로 구성된 세트(Re:OV) 3종을 정가 대비 15%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타포린백,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스페셜 미니와인을 사은품으로 준다. 새단장을 마친 오브 매장을 이용한 소감을 작성하면 캔디카드, 쁘띠 플라워 등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