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테슬라 드려요"…키움증권, 美 주식 증정 이벤트

by이용성 기자
2024.11.21 13:54:32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카드를 뒤집으면 미국주식 10종 다~드려요’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최초로 거래하거나, 3개월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라면 100%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최대 10회까지 주식 추첨이 가능하며 당첨된 주식을 모두 받게 된다.

엔비디아, 테슬라 등 인기 미국주식 40여 종목을 소수점 주식부터 온주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다. 마지막 10회차 황금카드 추첨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키움증권 영웅문S이나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참가자가 당첨된 모든 주식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비대면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을 통해 미국주식 투자를 시작하거나 잠시 투자를 쉬었던 고객에게 다양한 미국주식을 증정하고자 기획했고, 반응은 폭발적이었다”며 “준비한 수량이 소진되기 전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신규투자지원금 33달러 지급 이벤트, 미국주식 3개월 무료수수료 이벤트, 달러 환전우대 95% 이벤트, 타증권사에서 해외 주식을 옮겨올 시 최대 5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