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신학기 `어린이 자전거` 신제품 출시
by이후섭 기자
2022.03.08 16:23:48
휠 사이즈 따라 18인치·16인치 2종 출시
"자전거 처음 접하는 아이도 쉽게 탈 수 있어"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123750)는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용 자전거 `키즈 스페셜`과 `위니 시리즈` 신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키즈 스페셜은 알톤스포츠가 선보이는 아동용 자전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18인치 휠을 장착한 `키즈 스페셜 18`과 16인치 휠을 장착한 `키즈 스페셜 16`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내구성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과 의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체인케이스와 흙받이, 멋과 실용성을 높인 라탄 바구니를 장착했다. 또 승차 시 앞뒤로 밀리지 않도록 잡아주며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바나나형 안장을 장착한 것도 특징이다.
위니 시리즈도 휠 사이즈에 따라 16인치와 18인치 2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아동용 제품으로, 필요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는 걸이식 바구니와 승하차가 쉬운 L자형 스텝스루 방식의 프레임을 적용했다. 안장 뒷편에는 보조 손잡이도 장착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키즈 스페셜과 위니 시리즈는 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쉽게 탈 수 있는 모델”이라며 “올해에는 16인치 모델에 캐릭터 디자인까지 더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