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by박지혜 기자
2020.10.23 15:47:09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는 오는 30일까지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제스파 측은 “이번 이벤트의 취지는 서비스 품질 향상과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를 통해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규 안마의자 출시를 목적으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진=제스파
상단의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제스파 소비자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스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이번 제스파 설문조사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달 20일부터 열흘간 제스파 홈페이지 내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매일 50명에게 랜덤 추첨으로 23일까지 제스파 설문조사에 응한 참여자에게 BHC 뿌링클+콜라 1.25L(5명),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익(5명), 던킨도너츠 도넛 10팩(5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25명)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2차 경품 기간 제스파 설문조사에 응한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매일 랜덤 추첨으로 50명 대상, 도미노피자(5명), 뚜레쥬르 케이크(5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5명), 던킨도너츠 도넛 6팩(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5명) 등 다양한 종류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열흘간 진행된 설문조사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제스파 관계자는 “한국인 체형을 고려한 안마의자인 ‘컴포르테’를 출시했으며,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전문설치 서비스로, 고객들께서 컴포르테 제품 문의가 많다. 제스파의 축적된 기술력과 소비자의 반응을 반영해 출시한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해 더욱 많은 고객이 제스파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