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쏩니다"
by염보라 기자
2017.07.14 16:36:16
[이데일리 뷰티in 염보라 기자]
△토니모리,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 실시토니모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쇼킹 썸머 바캉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 품목 최대 50% 할인 및 토니모리의 베스트 메이크업 상품 4종을 매일 하나씩 중복 할인을 해주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바캉스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이세영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배우 서강준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저렴한 금액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전 라인은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토니모리 포켓몬' 품목 대부분 또한 5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트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트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여행 짐싸기를 부탁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가지에 필수로 챙겨야 할 아이템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19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4X'와 '트리아 미니' 구매 시 '쿨링 스틱' '쿨링 앤 카밍 바디로션' 등 4가지 제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사이즈가 작고 휴대가 용이해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트리아 디바이스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하우동천, 40% 할인 이벤트·책임 환불제 운영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와 책임 환불제를 진행한다.
질경이는 이달 말까지 공식 몰에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가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제품 수령 후 2주 내 반품 신청 시 100% 환불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98% 자연 유래 성분과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순한 여성청결제다. 젤 타입과 폼 타입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100% 책임 환불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성들이 질경이의 신제품에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40% 할인 혜택도 동시에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