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경은 기자
2017.05.22 14:03:55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2일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 ‘MC 더미 할인랩’ 편을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의 온라인 동영상 채널을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근 불고 있는 힙합 열풍에 착안해 프로할인러 MC 더미가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특약들을 흥겨운 랩과 노래로 소개하는 방식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MC 더미’는 자동차의 안전 성능 테스트 시 주로 등장해 고마운 역할을 해왔던 더미 인형을 캐릭터화한 것이다.
바이럴 광고 영상 런칭을 기념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MC 더미와 함께 Drop the Beat’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상의 ‘특약할인랩’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관심 특약을 골라 태그한 뒤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와 방수 스피커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