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분양
by정시내 기자
2017.02.15 12:43:0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를 분양 중이다.
아파트 단지 내에는 시설을 이용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공간이 마련돼 있다. 단지 내에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할 수 있는 ‘피크닉파크’를 비롯해 산책 숲길 ‘포레스트파크’, 대규모 놀이공간 ‘칠드런파크’ 등 6개 테마파크가 축구장 15배 크기로 조성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계약자 이씨(32세)는 “지금 사는 곳은 아이들과 가까운 마트를 가거나 공원을 가는 정도 말고는 갈 만한 곳이 없지만 멀리 나가기는 사실 부담스럽다”며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테마파크 같이 단지 안에서 여가시설을 보낼 수 있는 시설이 잘 마련돼 있고 특히 피크닉파크나 칠드런파크는 아이들과 같이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 단지는 단지 내 750m 길이의 대형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가 들어서 자녀와 쇼핑을 즐길 수 있고 생활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미래가치도 높다. 서울~세종고속도로(개통예정) 등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3.3㎡당 평균 분양가 790만원대로 수도권 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저렴한 분양가로 선보여 계약 순항 중에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은 44~103㎡, 총 680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금회 6725가구가 일반공급됐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 동탄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