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휴한방병원·핑크에이지, 항암 환우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by이윤정 기자
2025.12.04 09:59: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방 항암 치료 전문병원인 치휴한방병원과 프리미엄 가발 전문 브랜드 핑크에이지(Pinkage)는 지난달 27일 강남 치휴한방병원에서 항암 환우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항암 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탈모로 인해 심리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환우들을 돕기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양 기관은 항암 치료 후 헤어 손실로 고민하는 환우들에게 가발 지원 프로그램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핑크에이지는 2020년부터 소아암협회·유방암 커뮤니티 등과 연계한 가발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환우들을 대상으로 지원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3년 설립된 핑크에이지는 패션가발 및 탈모 고객을 위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브랜드로, 2026년에는 항암치료 환자들을 위한 전용 라인업을 강화한 다양한 신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핑크에이지 관계자는 “항암 치료로 인해 헤어 고민을 겪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