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와 함께…글래드 호텔, ‘스윗 러브 패키지’ 출시

by김명상 기자
2024.01.15 15:40:16

‘스윗 러브 패키지’ 패키지 증정품 (사진=글래드 호텔)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러브(Sweet Love) 패키지’를 3월 17일(일)까지 선보인다. 인기 스킨케어 제품과 와인 등을 숙박객에게 선물하는 프로모션이다.

스윗 러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의 베스트셀러 체험 키트 1세트, 드래곤 힐스 미니 와인(187㎖) 2병으로 구성됐다.

파뮤의 체험 키트는 ‘뤼미에르 리파이너’ 샤쉐 7개, ‘뤼미에르 바이탈 크림’ 샤쉐 7개, 수분밀착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활력·광채’ 1매, ‘드림 글로우 마스크 볼륨·탄력’ 1매, 트라이얼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트라이얼 키트는 토너, 세럼, 크림, 클렌저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인기 샘플로 구성됐다. 스킨케어에 필요한 제품을 휴대가 쉬운 작은 박스에 담아 여행이나 외부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10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ㅅㅇ ㄹㅂ‘ 패키지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2024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파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총 10명에게 파뮤 아이디얼 오일(30㎖)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와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선물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