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린이들 모여라" 하나증권, 테니스 페스티벌 개최

by김응태 기자
2023.04.28 11:26:59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은 ‘테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증권이 주최하고 대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된다.

테니스 구력 3년 이하, 전국 대회 본선 진출 경험이 없는 입문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테린이(테니스와 어린이를 합한 신조어) 남자복식(84팀), 여자복식(84팀), 혼성복식(72팀) 등을 비롯해 대학동아리단체전 남자복식(16팀), 여자복식(8팀)으로 치러진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대한민국 유소년 테니스 선수 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하나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프로’에서 할 수 있다. 하나증권 계좌가 없어도 회원 가입 후에 신청 가능하다.

다음 달 20일부터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니스를 이용한 놀이 형태의 간단한 챌린지를 통해 해외·국내주식 매수 쿠폰을 제공하며, 대형 화면에서 공 없이 겨루는 테니스 체험 이벤트 등도 펼쳐질 예정이다.

갈상면 하나증권 ESG본부장은 “대한테니스협회의 메인 스폰서로서 테니스 경험과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테니스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