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회계사·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

by신하영 기자
2017.11.22 14:04:19

미래경영아카데미 종로센터서 12월23일까지 세 차례 진행
현직 회계사·세무사 등 참석해 합격 노하우·커리큘럼 소개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가 2019년 합격을 목표로 세무사·회계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2일 KG패스원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세무사·회계사 분야로 나눠 각각 3회에 걸쳐 미래경영아카데미 종로센터에서 열린다. 세무사 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2시와 12월6일 오후 6시, 12월23일 오후 1시에 열리며 회계사 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3시, 12월6일 오후 7시, 12월23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KG패스원은 이번 설명회에 세무사·회계사 합격에 필요한 학습전략과 다양한 조언을 제시한다. 관리형 종합반인 ‘50% 합격 목표 패스원 동차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모집과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동차합격반에는 △출결관리 △데일리·위클리 테스트 진행 △전담 독서실 등이 제공된다. 특히 주별·월별 상담을 현직 회계사·세무사 멘토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가 높다.

설명회는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선 세무사·회계사의 비전과 전망, 현직 세무사·회계사의 직업 소개, 합격생 합격 노하우 소개와 교수와의 질의응답 등이 이어진다. 2부에선 세무사·회계사 합격 커리큘럼이 소개되며 3부에선 전담 매니저의 컨설팅이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설명회 당일 등록 시 종합반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수험 준비 시 꼭 필요한 계산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19년 회계사 시험대비로 진행되는 본격적인 이론강의는 회계사의 경우 내년 1월 3일 개강하며, 세무사는 2월 12일 개강한다.

미래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에게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직 회계사 강연, 본원 합격생 강연 등을 준비했다”며 “회계사 시험은 합격까지 오랜 기간이 걸리는 만큼 작년과는 달리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합격기간을 줄일 수 있는 시스템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경영아카데미은 지난 9월25일 부산대를 시작으로 서울권·경기권·인천권 등 지역별로 ‘찾아가는 대학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5개 대학에서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5개 대학에서 추가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대학 설명회에선 종료 후 현직 회계사·세무사 등이 학생들과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