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들 마음 홀리는… 스키장 룩을 완성해줄 It아이템들
by정선화 기자
2017.11.29 12:44:36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첫 눈이 내리고 본격적인 겨울이 돌아왔다. 본격적인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설경 속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추운 날씨에 움직임이 많은 스키, 스노우보드 같은 스포츠를 즐기려면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필수다.
■ 레저활동 중 스포츠 이너웨어는 선택 아닌 “필수”
스키장에서는 아우터뿐 아니라 언더웨어도 신경 써서 입어야 한다. 일상생활보다 활동량이 증가하는 레저스포츠를 즐길 때는 스포츠 기능성 라인 제품을 착용해야 몸이 느끼는 부담을 덜고, 활동성을 높여 최적의 운동 상태를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운동 중 심하게 가슴이 흔들리면 가슴처짐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탄탄한 스포츠 전용 이너웨어 착용이 필수다.
푸쉬업 브라로 유명한 ‘W사’에서는 최근 스포츠 기능이 더욱 강화된 “WBX 서포트 핏” 라인을 선보여 여성 보더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W사의 ‘서포트 핏 브라’는 기존 라인보다 기능성은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스타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실루엣과 핏을 살렸다.
넓은 브라컵이 유동적인 가슴을 안정감 있고 탄탄하게 잡아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아쿠아 템프’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팬티는 무봉제 프리컷팅 방식으로 압박이 거의 없어 속옷을 입지 않은 것 같은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 칼바람 막아줄 겨울 필수 아이템 “롱패딩 스타일링”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은 누가 뭐래도 롱패딩.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평창롱패딩이 품절 사태를 빚고, 인기그룹 슈퍼주니어가 등장한 홈쇼핑 롱패딩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퍼 후드, 컬러, 핏 등 패딩이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L사의 노마드 다운 점퍼는 구스다운 충전재와 방수성, 방풍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퍼 후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벨트 장식이 있어 핏 조절이 용이하다. 색상은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크림 컬러로,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철 패션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 발끝까지 따뜻하게 스타일링해줄 아이템 “겨울부츠”
눈이 쌓은 스키장 리조트 룩으로 발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다양한 부츠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올 겨울은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 디테일이 특징으로, 부츠 하나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까지 가능하다. 최근 유행하는 롱 패딩과 오버사이즈 아우터 등 여러 겨울 의류와 매치하기 좋아 패셔너블한 리조트 룩을 완성하기 안성맞춤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S는 데일리 윈터 부츠 ‘카리부 슬림(Caribou Slim)’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카리부’ 라인의 신제품으로, 슬림한 실루엣의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을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봉제선 마감을 최소화한 심실링 기법으로, 방수 기능이 우수해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무게를 줄인 100g의 보온재로 가벼우면서 따뜻함을 유지해주며, 쿠션 기능을 하는 EVA 소재 깔창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