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미영 기자
2023.12.21 16:29:42
네오팜, 5만원 미만 선물세트 판매 중
아토팜 세제&섬유유연제·더마비 핸드크림 인기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뷰티헬스기업인 네오팜은 21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5만원 아래의 실속선물 상품들을 제안했다. 피부는 건조해지고 의류엔 정전기가 이는 한겨울용 선물로도 제격이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세제&유연제 선물세트는 세탁세제와 섬유 유연제로 구성된 2종 선물 세트다. 프리미엄한 제품 디자인에 박스 패키지까지 색감이 예쁘다.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 유연제(프라지아 코튼)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9종 유해 의심성분 무첨가, 0.00 무자극,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미세먼지 제거 테스트 등을 완료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고농축·세탁력·향 지속력·항균력·높은 소취율 등 제품력도 좋아 실속 있다.
지난 2월부터 생활 위생용품 라인업을 확대 중인 아토팜은 ‘생활더마’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네오팜샵 공식몰 기준 ‘아토팜 세제&유연제 선물세트’ 10월 판매량은 전달 대비 1159% 수직 상승했다. 아토팜 측은 “아토팜 세제&유연제 선물세트는 4만원대로, 가성비 높은 실속선물 세트로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