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남양산센텀포레' 내달 10일 모델하우스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1.11.24 14:57: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양산신도시의 첫 번째 더샵 브랜드 ‘더샵 남양산센텀포레’가 내달 10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도입한다.
단지는 견고함, 튼튼함을 기반으로 주거의 본질에 집중한 더샵의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하여 단지 주변을 둘러싼 다양한 프리미엄과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교통망부터 생활 인프라, 자연 환경, 단지 내 특화시설 등까지 프리미엄 아파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먼저 해당 입지는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지역의 광역 교통망 중심지에 자리한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남양산IC, 10분 거리에는 부산외곽순환도로가 있어 주변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울산, 기장, 창원, 김해 모두 20~30분 내로 도달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이 확보됐다. 부산지하철 대중교통망 또한 풍부하다. 2호선 호포역까지 버스로 15분 거리이며, 2024년 지하철 노포~양산선 개통 시 부산으로의 진출입 루트가 더욱 다양해진다.
단지의 반경 3㎞ 내에는 이마트, 양산 부산대학교병원, CGV, 메가박스 등 쇼핑문화시설과 의료시설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주변에는 금정산, 양산천 산책로가 있으며 자차로 10분 거리에는 187㎡에 달하는 황산공원이 인접해 있어 자연 속에서의 삶도 누려볼 수 있다.
단지 곳곳에서는 더샵의 프리미엄 설계를 엿볼 수 있다. 안전하고 쾌적한 차 없는 단지로 모든 주차를 지하화시켰고, 택배차량 지하 진출입 및 동별 무인택배함을 설치해 저층 입주민도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서측 인접도로에는 맘스테이션과 통학버스 승하차장을 설치해 안전한 통행이 가능하며, 전세대는 남향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연습실, 북카페, 독서실 등이 있어 여가활동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더샵 남양산센텀포레는 지하 2층~지상 28층 9개 동, 총 832세대로 조성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에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