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6.01.25 13:31:02
모바일 액세서리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모바일 패션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192440)는 25일 오픈마켓 지마켓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슈피겐 브랜드관’을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마켓 브랜드관은 개별 브랜드에 특화된 고객지향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니숍 형태의 채널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 이달의 베스트상품, 추천 상품, 고객맞춤 상품 등 필요한 정보를 종목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지마켓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14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아이폰6·6플러스·아이폰6S·6S플러스 전용 네오하이브리드EX 및 갤럭시노트5 전용 네오하이브리드CC 구매 시 링타입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과 에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국내 유력 오픈마켓 사업자인 지마켓과의 브랜드관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슈피겐 제품을 접하는 것은 물론 구매의 편의성도 대폭 높일 수 있게 됐다”면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최신 트렌드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