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홀해진 부부관계, 15분만 '이것'하면 회복 가능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05.09 16:54:47

[온라인총괄부] 최근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 질성형을 받으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질성형은 흔히 이쁜이성형술이라고도 하는데 출산이나 노화로 늘어난 질과 골반 근육을 입구부터 안쪽까지 고르게 좁히고 복원하여 타이트한 구조로 회복시키는 여성 성형수술이다.

▲ 최근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 질성형을 받으려는 여성들에게 절개적 수술이 필요 없는 인티마레이저 시술이 권장되고 있다. / 사진= 연세뷰티클리닉
다만 여성들에게는 질성형 자체가 수면마취를 해야 하는 절개적 수술이다 보니 회복 기간이 필요한 탓에 선택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이 인기다. 절개적 수술이 필요 없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인티마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은 레이저를 이용해 질벽의 점막과 근막의 콜라겐을 증식시켜 질 벽을 꽉 조여 주는 광열 레이저시술이다.



시술 시간이 평균 15~20분 정도로 짧으며 시술 후 질수축은 물론 요실금 치료 효과까지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여성성형 시술법이다.

또 인티마레이저는 보통의 다른 레이저와는 달리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시술 결과가 뚜렷하며 냉각 시스템이 고안돼 있어 별도의 마취가 필요하지 않을 만큼 통증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김윤애 연세뷰티클리닉 원장은 “생활환경의 개선으로 중년 이후에도 원만한 부부관계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그 해답으로 질성형을 생각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며 “인티마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은 시술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것은 물론 질수축이라는 본래의 목적과 더불어 요실금 개선이라는 시너지 효과가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