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첫 모바일 퍼블리싱, '헌터스 어드벤처' 구글과 애플 출시

by게임메카 기자
2016.06.27 15:32:05

△ '헌터스 어드벤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관련기사]
헌터스 어드벤처, 잠든 유적 깨우는 화끈한 슈팅
[앱셔틀] 헌터스 어드벤처, 엔씨아나 존스가 발굴한 대륙의 보물


엔씨소프트(036570)는 27일, 자사의 모바일 RPG 신작 '헌터스 어드벤처'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전세계 유적을 배경으로 모험을 떠난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헌터(캐릭터)'를 수집해 육성할 수 있으며, 원하는 헌터로 팀을 짜서 각 스테이지를 완료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탄약(활동력) 누적 소비량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탄약 소비 이벤트', 일반 스테이지 완료 시 헌터 조각을 증정하는 '일반 탐험 정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3성 헌터 '에이미'와 '쿠베라' 패키지도 한정 판매된다.

또한, 6월 27일부터 한달 동안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등급업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 카페에서 '영웅 헌터단' 등급을 달성하고 인증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캐릭터 1종(헌터 영입권)과 아이템(황금 망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와 애플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