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리포트, ‘2차전지 투자 마스터키 클래스’ 오픈

by파이낸스스코프 기자
2024.10.08 14:09:19

사진=시그널리포트


금융 전문 콘텐츠 기업 시그널리포트가 ‘2차전치 투자 마스터키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2차전지 투자 마스터키는 10년 이상의 애널리스트 경력을 지닌 시그널리포트의 대표 CP 여의도 매력녀가 국내 전기차 및 2차전지 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관련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이 2차전지 산업과 관련 기업들에 대해 올바른 투자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정리한 강의다.

시그널리포트 클래스 관계자는 “지난 조선업 투자 마스터키 클래스가 서비스 이후 최고의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2차전지 투자 마스터키 클래스 역시 높은 만족도와 함께 수강생들의 현명한 투자를 도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캐즘 상태에 있는 2차전지 산업에 숨겨진 투자의 기회를 수강생들이 제대로 이해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강의는 10월 20일부터 온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이후 1년 동안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강 희망자는 시그널리포트 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강의는 10월 19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기간 동안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2023년 11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시그널리포트의 콘텐츠를 라이브와 VOD(주문형 비디오) 형식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이다. 시그널리포트 클래스는 ▲나의 월급독립프로젝트 온오프라인 클래스 ▲2024 시장 전망 ▲조선업 투자 마스터키 ▲반도체 투자 마스터키’ 등 주식 투자부터 산업 및 기업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점의 깊이 있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1개월간 누적 수강생 2만여 명을 기록했으며, 평균 만족도는 4.9점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크립토 투자 클래스 ▲투자 뉴스 해석 및 콘텐츠 작성법 등 교육의 다양성을 확장하고 있다.



<파이낸스스코프 임영재 기자 withhy@finance-scope.com>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기사는 파이낸스스코프(http://www.finance-scope.com)가 제공한 것으로 저작권은 파이낸스스코프에 있습니다.

본 기사는 이데일리와 무관하며 이데일리의 논조 및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파이낸스스코프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