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동, '나는 프로게이머다' 자서전 출간

by정시내 기자
2015.10.21 16:18:43

나는 프로게이머다 - 이제동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스타 프로게이머 이제동 선수가 자신이 걸어온 스토리를 정리한 ‘나는 프로게이머다’를 출간한다.

이 책은 이제동 선수가 프로게이머가 되기까지의 고민과 도전 과정, 프로게이머가 된 이후의 성장과 깨달음, 게임에 임하는 이제동 선수만의 승부욕과 책임감, 그리고 세상의 상식을 파괴했던 프로게이머 이제동의 삶의 흔적을 이야기하고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혼자 꾸는 꿈은 외롭다’ , ‘꿈은 악착같아야 이룰 수 있다’, ‘오로지 연습! 미쳐야 미친다!’ , ‘파괴의 新! 상식을 파괴하다!’ 등으로 구성됐다.

이제동 선수는 “이 책을 통해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께 책을 통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자신과 같이 세상의 상식과 편견을 벗어나 자신의 길을 걸어가려는 분들께도 힘과 응원이 되는 책이 되고 싶다”고 출간 이유를 밝혔다.



이 책의 저자 이제동 선수는 대한민국의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II 프로게이머로 스타리그 3회 우승(골든마우스), MSL 2회 우승 등 메이저 개인리그 5회 우승했다. 2009년 11월 중국 청두에서 개최된 WCG 2009 그랜드 파이널에서 생애 최초의 국제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역대 최고의 저그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다.

또 ‘포브스 선정 30세 이하 영향력 있는 30인’에 선정되고 누적상금도 최고액을 달성한 바 있다.

‘나는 프로게이머다’는 21일부터 국내 최대의 온라인서점인 YES24에서 예약판매된다.